엉킨 머리카락을 제거하려고 구매한 '다이소 헤어브러시 클리너'로 빗이 아닌 화장실 청소를 하면서 삶의 질이 올라간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단돈 2천 원으로 화장실 머리카락을 해결할 수 있으니 제 포스팅을 보시고 곧장 다이소로 달려가시기 바랍니다.
다이소 헤어 브러쉬 클리너
오늘의 청소템, 다이소 헤어브러시 클리너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 갈퀴입니다. 가격은 2천 원입니다. 재고가 많이 없는지 다이소 2군데를 가서 간신히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갈퀴살이라고 하나요? 정식 명칭은 잘 모르겠지만 저 수많은 살이 빗 사이에 낀 머리카락을 제거해 줍니다
평소에는 이쑤시게로 머리카락을 제거했는데, 이 제품을 써보니 확실히 달랐습니다. 빠르고 정확히 제거가 됩니다.
짜잔, 완전 새 빗으로 탈바꿈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 그거 아십니까? 머리카락은 빗이 아닌 화장실 배수구에 더 많다는 사실 말입니다. 이렇게 탁월할 기능을 빗에만 한정시키는 건 죄인 것 같아 곧장 화장실로 갔습니다.
화장실 배수구 머리카락 제거
정말 주부로서 부끄럽지만 청소를 못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 깨끗한 줄 알고 빨간 물때만 닦았습니다.
충격. 거품때와 머리카락이 뒤엉켜 있네요. 밖에서는 잘 안보였는데 내부는 상상초월로 더러웠습니다. 이참에 제대로 청소할 꼄, 머리카락부터 제거하기로 했습니다. 이 클리너로 마구마구 긁었습니다.
오물과 함께 머리카락이 잘 긁혔습니다. 너무 더러워서 흑백처리했습니다.
확실한 건 손으로 할 때보다 잘 되고, 트렌치 구멍 사이에 낀 것도 쏙쏙 잘 빠져나옵니다. 다른 방 화장실도 열심히 긁었습니다. 이 제품은 혁명이 맞습니다.
마무리하며
뭔가 얼굴이 화끈거릴 만큼 적나라한 상태를 공개한 것 같아 부끄럽지만 그만큼 효과가 좋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던 저의 진심을 알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포스팅 덕분에 화장실 청소를 하게 되어 개인적으로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다음에 적을 내용이지만 다이소 다른 청소템을 사용한 배수구 모습입니다. 이 제품의 효과 역시 다음에 적겠습니다. 여하튼 수월한 물빠짐을 위한 머리카락 제거는 수시로 하는 게 좋으니, 다이소 헤어브러시 클리너를 사용해서 쉽게 하세요. 정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