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레드 쿠션은 면세점 또는 올리브영에서 직접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집 근처 올리브영을 2군데나 돌았음에도 "티르티르 브랜드는 저희 지점에는 들어오지 않았네요"라는 답변을 일관되게 받았습니다. 올리브영 지점마다 입점 브랜드가 차이가 나는구나 싶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장 정보를 검색했습니다.
| 티르티르 매장 확인하는 법
하기 링크에 들어가 지역을 입력하면, 티르티르가 입점한 올리브영 매장이 나옵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 정보를 토대로 송파구 방이역점을 찾아갔으나 본 브랜드는 입점해 있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공식홈페이지와 실제 정보는 상이했고, 결국 일일히 올리브영 매장에 전화를 하고 확인해야 했던 것입니다. 이미 세군데에서 허탕을 친 저는 결국 온라인에서 구매했습니다.
| 티르티르 마스크 핏 레드쿠션 후기
나이가 들수록 피부가 건조해지고, 화장을 해도 잘 뜨고 하얗게 일어났습니다. 젊은 시절에는 너무 티 나는 거 아닌가 하고 손사래 치던, 유분기 있고 번지르르한 느낌을 주는 커버 쿠션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게 되었습니다. 화장품을 잘 아는 지인이 '티르티르'를 추천했고, 주변 직장동료들도 많이 쓴다며 괜찮다고 권했습니다.
이것이 티르티르를 사게된 이유입니다.
실제 써보고 느낀 후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 내용물 자체가 촉촉해서 얼굴 발림성이 좋다
- 피부에 잘 스며드는 느낌이 든다
- 살짝 광채가 드나 '물광'까지의 느낌은 아니다
- 잡티를 다 커버하진 않지만 어느정도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 지속력이 괜찮고, 하얗게 들뜨지 않는다
아이 등원 시, 아침에 가볍게 바르기 좋아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평소 23호 라인을 쓰는데, 이번에 도전한 21N아이보리 자체도 피부톤과 이질 감 없이 잘 믹스됩니다. 원래는 에스쁘아 쿠션을 썼는데, 확실히 커버력과 지속력은 티르티르가 월등했습니다. 앞으로 이 제품에 정착할 느낌이 들었습니다.
- 화장해도 티 안나는 분
- 시간이 조금만 지나도 다시 원래 피부톤으로 돌아오는 분
- 등하원 시, 퀵하게 화장해야 하는 분
- 얼굴이 건조해서 화장 후 하얗게 뜨는 분
이라면 티르티르 레드쿠션 써보시길 적극 권하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