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메쉬 유아양말 추천 글입니다. 아이의 발이 커질수록 양말을 한 호씩 높여줘야 하는데요. 약 2년간 만족한 브랜드가 있어 주구장창 같은 디자인을 신겼습니다. 최근에 살짝 지겨워져 새로운 브랜드로 갈아탔는데, 결과가 참혹했습니다.
놀랍게도 한번 신고, 건조기 돌린 직 후 의 모습입니다. 분명 빨았음에도 아이는 왜 이렇게 더럽냐 하고, 남편은 이 양말 상태 왜 이래? 빨리 버리라고 성화를 부렸습니다. 신기기 전에는 메쉬 소재에 가벼워서 괜찮다 싶었는데, 막상 신겨보니 너무 실망이 컸습니다. 그래서 결국 제가 애용하는 '코코비도로시 컬러 메쉬 양말'을 재구매 했습니다.
| 보풀 없는 여름 메쉬 양말 '코코비도로시 컬러 메쉬 양말'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만져보고 신긴 후, 온라인에서 재구매한 상품입니다.
사진에서 알 수 있듯 보풀이며 색감의 차이가 확연하게 드러나지요? 심지어 여러 번 신긴 이후임에도 상태가 이렇게 좋습니다.
이 양말의 장점을 더 읊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 100% 국내제작 (생산과 관련된 모든 재료 모두 국내산)
- 5켤레가 1만원대
- 보풀이 정말 안 생김
- 시원한 메쉬소재라 여름에 신기 좋음
- 단단한 밴딩이라 쫀쫀하게 양말을 신길 수 있음
- 복숭아뼈 위를 살짝 덮는 적당한 길이
장점밖에 없는 양말이라고 과연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조카에게도 추천했더니 아주 만족하며 잘 신기고 있습니다.
그러니 질 좋고 보풀 없는 여름 메쉬 유아양말을 찾으신다면 '코코비도로시 컬러 메쉬 양말 5종 세트'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