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조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미국 잡화전문점입니다. 미국에서 K-푸드의 대명사 냉동김밥이 유명세를 타고 있다는 얘기는 많이들 들어보셨을 텐데요. 냉동김밥을 판매하면서 '품절대란'을 일으킨 장본인이 바로 '트레이더조(Trader Joe's)'입니다. 덩달아 트레이더조의 PB상품 및 에코백도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가장 핫한 트레이더조 에코백 가격 및 구입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트레이더조 에코백 가격
작년 12월, 미국 여행을 다녀온 지인이 선물해준 '트레이더조 에코백'입니다. 해외직구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가격은 8.49달러로, 원화로 환전 시 1만 1300원입니다.
앞뒤로, 핸드폰 · 지갑을 담을 수 있는 포켓이 있으며, 어깨에 가볍게 거칠 수 있는 숄더백으로 매일 가볍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어깨끈 박음질이 전체적으로 되어 있어 매우 튼튼합니다. 사이즈도 넉넉해서 무거운 물건 담기도 좋습니다. 선물 받은 이후로 데일리백으로 쓰고 있는데 정말 견고하고 사용성이 매우 좋습니다.
당근에 간혹 올라오는 물건도 있는데, 미국 해외직구 쇼핑몰 비타트라에서도 구입가능합니다. 100달러 이상 구입하면, 10% 할인받아 1만 원에도 살 수 있습니다.
지인들한테 에코백을 많이 선물받았는데, 사이즈, 견고함, 네이비/화이트의 심플한 디자인까지 고려했을 때 트레이더조 에코백이 가장 월등히 좋았습니다. 듣기론 최근 유명 연예인이 자주 쓴다고 하는데, 아무리 기사를 찾아봐도 누가 썼다는 것인지 알 수는 없네요.
어차피 유행은 선도해 나가는 것이니 하나 장만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트레이더조 매장은 한국에 없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