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프리미엄 과일선물세트 3만 원대 추천 후기입니다. 추석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장마, 태풍, 극한 폭염이 연이어 발생하며 과일 가격이 청청부지로 솟았습니다. 요즘 사과 3개 사려고 해도 1만원이 넘습니다. 하지만 이런 고물가에도 3만원에 프리미엄 제철과일세트를 살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가격은 물론 예쁘게 포장되어 배송되기 때문에 '추석 프리미엄 과일선물세트'로 손색이 없을 만큼 퀄리티가 좋습니다. 과연 그런 제품이 무엇인지 자세한 후기를 적겠습니다.
추석 프리미엄 과일선물세트 3만원대 추천 후기
본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온브릭스 [파머스기프트] 프리미엄 과일선물세트 6종 라임 2호"입니다. 가격은 39,800원으로 품격 있는 선물용 패키지에 과일실무게가 3.1kg 이상인 프리미엄 과일이 담겨 배송됩니다.
오늘 오후 2시에 받았습니다. 단단한 외피 박스에 담겨 안전하게 집에 왔습니다. .
비닐 슬리브라 불리는 저 끈을 쭉 담기면 쉽게 패키지를 꺼낼 수 있습니다. 소비자를 배려한 센스가 느껴집니다.
초록색 케이스 색감도 너무 예쁩니다. 과일을 물론 다른 구성품도 담겨져 있는데요.
오해피데이 토퍼와 함께 과일이야기가 담긴 리플릿이었습니다. 읽는 재미까지 주는 세트입니다. 참고로 토퍼는 생일축하해 / 오해피데이 / 선택 안 함 중 선물 받는 사람이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중요한 과일을 보겠습니다. 개별 과일들이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6종 과일 ( 미니글로우 · 애플망고 · 아보카도 · 골드키위 · 용과 · 자몽) 과 오렌지 2개, 총 7종이 들어있었습니다. 당도 측정기로 매일 검사하여, 특 A급 과일보다 1~2 brix 높은 과일만 선별해서 보내줍니다. 약간의 흠은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신선하고 상태는 좋았습니다.
용과는 생소한 과일답게 손질법이 적힌 종이가 함께 들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미니글로우는 일반 파인애플 보다 약간 짤뚱한 느낌인데 델몬트 파인애플 상위 1% 최상급 라인이었습니다.
눈과 입이 즐거운 과일선물세트였습니다. 남편이 오면 같이 먹으려고 아직 시식은 못해봤지만, 우선 이 가격에 이렇게 다양한 과일을 선물로 받으니 매우 기분이 좋았습니다. 맛없어도 맛있을 것 같은 육감적 느낌입니다. 그러니 추석 프리미엄 과일선물 세트 고려 중이신 분은 3만원대의 온브릭스 과일세트도 후보 안으로 두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지금 맛있는 제철과일 정기배송 구독서비스 '월간농협과일맛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