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공 축구공 정리함 추천 글입니다. 7세 남아를 키우는 집답게, 사이즈별 농구공, 축구공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해가 갈수록 개수가 늘어나, 결국은 대형 수납백 세 곳에 마구잡이로 정리했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원하는 공이 바닥에 있으면, 위에 있는 것을 일일이 꺼낸 후 꺼내야 하는 수고로움이 발생했습니다. 결국 정리대의 필요성을 느끼고 최근에 하나 구비했습니다.
| 농구공 축구공 정리함
일반 대형 공 뿐만 아니라 배드민턴 채, 작은 공들을 보관할 수 있는 바스켓 달린 정리함입니다.
- 사이즈 : 높이 116 cm x 가로 58cm x 폭 23.5cm (높이 86cm, 146cm도 있음)
- 가격 : 36,950원
- 색상 : 화이트 · 골드 · 블랙
해외 배송 제품으로 약 2주 이상 소요되어 도착했습니다.
직접 조립해야 하는 상품이지만 여자인 제가 쉽게 할 정도로 조립 난이도가 높지는 않았습니다.
약 30분 조립 후 완성된 모습입니다.
마감 자체도 너무 조악하지 않고, 화이트 색상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흰색 벽과 매치도 잘 되었습니다.
사이즈별로 구분해서 공을 넣으니 정리대로서 멋지게 역할을 수행하네요.
특히 116cm의 높이라 7세 남아가 손쉽게 공을 꺼낼 수 있습니다. 그럼 공 정리함 설치해서 예쁘게 정리하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추가로 구매하면 좋을 상품
슬램덩크 영화 관람 후, 농구에 빠져 즉흥적으로 구매 한 농구대입니다. 농구대 구매는 세 번째인데, 오는 지인마다 탐낼정도로 마감이며 재질이 매우 좋습니다. 더욱이 층간소음 방지 무소음공으로 자유투 연습하면 소음도 나지 않고 매우 좋습니다. 이동도 가능한 제품이기에 향 후 시골집에 보내서 이용할 생각입니다.
- 195~245cm 높이 조절 가능
- 단단한 재질
- 바퀴가 있어 이동이 가능함 (단 물을 가득 채우면 매우 무거움)
- 조립난이도 : 상
- 가격 : 7만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