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그니엘 더 라운지 애프터눈티 세트 이용후기 입니다. 지인에게 해당 상품권을 선물받아 지난 주말에 사용하고 왔습니다. 엄청 설레는 마음으로 방문했으나 기대가 너무 큰 탓이었는지 생각보다는 매우 좋다 이런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왜 그렇게 느꼈는지 자세한 후기 공유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애프터 눈 티 세트 2인_시그니엘 서울 이용 주의 사항
서울 시그니엘 애프터눈 티 예약방법
창가석을 배정받고자 하면 예약은 필수입니다. 이용 당일, 예약없이 방문한 팀이 있었는데 창가석은 풀부킹이라 하이체어 좌석에 배정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02-3213-1212)로 할 수 있는데, 홈페이지 예약시 창가석 선호라고 밝히는 메모 공란이 없습니다. 창가석 배정을 확실히 하고 싶으신 분은 '전화'로 예약하는게 좋습니다.
예약인원과 이용시간 (1부 12~2:30pm / 2부 3:00~5:30pm)만 밝히면 바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 시그니엘 서울 라운지 애프터눈 티 예약 하러 가기▼
예약이 확인되면, 이렇게 주차정보가 담긴 확정문자가 옵니다. 주차는 롯데 월드 몰이 아닌 시그니엘 호텔 주차장에 해야 합니다. 그래야 주차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수로 월드몰에 주차한 분이 매니저 도움으로 간신히 주차비 지원을 받았다는 후기가 있었습니다. 꼭 호텔 주차장에 주차하십시오.
B2구역은 발렛차들이 많아 만차인 경우가 많습니다. 여유롭게 B3F로 들어와 'F11' 기둥에 주차하면, 시그니엘 호텔 1층으로 진입할 수 있는 '남측' 게이트로 바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1층으로 이동 후, 호텔로 올라가는 다른 엘리베이터를 타야 79층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서울 시그니엘 애프터눈 티 2인세트 이용후기
라운지 입구에서 예약자 성함을 확인 한 후, 창가석으로 안내해 줍니다. 송파 헬리오시티가 한눈에 보이는 뷰였습니다.
음식이 세팅되기 전, 스파클링 와인을 하실 건지 과일 주스로 변경하실 건지 묻습니다. 저희는 아이도 있어서 자몽 · 오렌지 티로 변경했습니다. 음식이 세팅되면 티와 커피 중 원하는 것을 고를 수 있도록 메뉴판을 줍니다. 메뉴판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종류가 엄청 다양합니다. 저는 잘 몰라서 우롱티 아이스 하나와 커피를 선택했습니다.
16만원짜리 티세트 모습입니다. 메뉴 및 먹는 순서에 대해 직원분이 간단하게 설명해주십니다. 음식은 홈페이지 화면 그대로 입니다.
하나하나 찍지 못했지만, 대략 비쥬얼은 아래와 같습니다. 커피주문에 한해 따뜻한 커피로 한잔 리필 가능합니다.
가장 괜찮았던 서비스는 물티슈 요청 시, 따뜻한 물수건으로 주는 서비스였습니다.
약 2시간 반 즐길 수 있지만 저희 가족은 약 1시간 반정도 후에 나왔습니다. 일부 음식은 남겼고요. 카카오톡 기프티콘 결제 후, 주차등록 4시간 받았습니다. 애프터눈티 세트 총평을 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 커피맛은 그닥, 티와 바로 착즙한 것 같은 과일 주스는 괜찮았음
- 디저트는 갓 구운게 아닌 양산한 듯한 느낌이 나는 그 정도의 신선도
- 맛은 SOSO, 오히려 투썸케잌류가 더 부드럽고 맛있음
- 뭔가 단, 단, 단으로 이어지는 코스에 약간 부담스러움. 커피맛이 이 느끼함을 잡아주기에 역부족
- 왜 16만원으로 여길 가지? (참고로 아이는 추가 주문 없이 이용가능했습니다)
결국 가성비 면에서는 그닥, 내 돈 주고 가긴 조금 힘들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단지, 79층 라운지를 둘러보고, 럭셔리한 화장실을 이용하면서 호텔 대리 체험 하는 그런 정도의 경험이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뷰 때문에 간다면, 일반방문객도 주말에는 롯데월드타워 SKY31, 31층을 방문할 수 있으니 그렇게 하셔도 됩니다. 31층 뷰가 오히려 도 좋았던 것 같습니다.